반응형
기본 Fresnel Eff 를 이용해서 하프램버트와 Time Node를 이용하고 왼쪽은 보다 간략하게 홀로그램을 만든 버전이고
오른쪽은 좀더 고도화 된 버전이다.
노드를 많이 사용하기 보단.. 텍스쳐로 홀로그램의 느낌을 다양하게 만든 버전들이다.
홀로그램에 노이즈를 좀 넣어 봤다..
반응형
'Shader > Urp sha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URPShaderGraph] Cel Animation_MatCap (1) | 2023.08.11 |
---|---|
[URPShaderGraph] Post Process 예제 (0) | 2023.08.10 |
[URPShaderGraph] 카툰 렌더링 (0) | 2023.08.03 |
[URPShaderGraph] Alpha & Depth buffer (0) | 2023.08.02 |
[URPShaderGraph] Blending Mode (0) | 2023.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