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쓰로틀링(throttling)
: 기기의 발열이 심해져서 온도가 일정 이상 높아지면 발열을 낮추기 위해 자동으로 기기 성능을 낮추는 기능
이는 저전력 상태로 강제로 만들어서 발열을 감소시키는 것이다.
발열은 기기가 연산에 의해 발생.. CPU / GPU 연산
따라서 쓰로틀링이 걸리지 않게 연산을 최소화 하거나 주의 깊게 분류 및 배치 하는 것이 중요하다.
반응형
'Optimiz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Optimize] 드로우콜 (DrawCall) (0) | 2023.07.25 |
---|---|
[Unity Optimize] 병목 (BottleNeck) (0) | 2023.07.24 |
[Unity Optimize] 렌더링 파이프 라인 (0) | 2023.07.24 |
[Unity Optimize] 그래픽최적화... 누가 좀 알아서 해주라. (0) | 2023.07.19 |
[Unity Optimize] 그래픽 최적화를 대하는 나의 자세 (0) | 2023.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