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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실드를 만들어 봤다.
좀더 그럴싸한.. 값은 안나가 보이는...(이래서 컨셉이 참 중요해)
일단 기능만..... ㅋㅋㅋㅋ
ShaderGraph
나름 깔끔하곤..(다른 한편으론 어떻게 만든거지? 잘못된 부분은 없나?)
각 부분의 이미지를 잘 합치는 느낌이다.
크게 복잡하고 부하가 걸리는 노드는 없다. (이미 많은가? 흠)
어떤 류의 게임을 만드느냐에 따라 걷어내는 기능들도 필요 할것 같다.
하지만 인터렉션이 일어나는 건 버리기 힘들어 보인다.
아직 시간이 지났을때 자동 소멸 하는 기능을 넣진 않았다.
Warning 이나 Crack도 필요해 보이고 게임에 따라선 더 필요한 부분도 있지 않을까 싶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 꼭 방패가 아니더라도 조종석을 만들때의 Windshield나 디지털 화면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기도 하고 여러형태로 써먹을 수 있을 것 같다.(제발 정신 차려 넌 지금 방패를 만들고 있어.. )
정신 차리고..!! 테스트 합시다 테스트..
여기에 게임플레이시 효과 정도를 넣어 봤다.
정말 어느 다정하시고 착하시고 한분이 컨트롤러를 주어서 응용해봤다.ㅋㅋㅋ 만세!!!
흠... 다음 버전은 좀더 디자인과 효과를 추가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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