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er/Urp shader

[URPShaderGraph] Energy Shield

구찬애 2023. 9. 1. 0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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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실드를 만들어 봤다.

 

좀더 그럴싸한.. 값은 안나가 보이는...(이래서 컨셉이 참 중요해)

일단 기능만..... ㅋㅋㅋㅋ

 

ShaderGraph

Graph

나름 깔끔하곤..(다른 한편으론 어떻게 만든거지? 잘못된 부분은 없나?)

각 부분의 이미지를 잘 합치는 느낌이다.

크게 복잡하고 부하가 걸리는 노드는 없다. (이미 많은가? 흠)

어떤 류의 게임을 만드느냐에 따라 걷어내는 기능들도 필요 할것 같다.

 

하지만 인터렉션이 일어나는 건 버리기 힘들어 보인다.

아직 시간이 지났을때 자동 소멸 하는 기능을 넣진 않았다.

Warning 이나 Crack도 필요해 보이고 게임에 따라선 더 필요한 부분도 있지 않을까 싶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 꼭 방패가 아니더라도 조종석을 만들때의 Windshield나 디지털 화면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기도 하고 여러형태로 써먹을 수 있을 것 같다.(제발 정신 차려 넌 지금 방패를 만들고 있어.. )
 

이미지

정신 차리고..!! 테스트 합시다 테스트..

기능 테스트 영상

여기에 게임플레이시 효과 정도를 넣어 봤다.

정말 어느 다정하시고 착하시고 한분이 컨트롤러를 주어서 응용해봤다.ㅋㅋㅋ 만세!!!

플레이 영상

흠... 다음 버전은 좀더 디자인과 효과를 추가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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